300x250

2024/04 2

2024년 내가 받을 수 있는 복지혜택은 뭐가 있을까 복지로 메인페이지를 살펴보았다.

2024년 내가 받을 수 있는 복지혜택은 뭐가 있을까 복지로 메인페이지를 살펴보았다. 우선 눈에 제일 먼저 들어온 것은 4개국의 국기와 안내언어. 정확히 무슨말이 쓰여있는지는 알 수 없다.  그리고 하단에 로테이션되는 배너 3개가 보인다. 보증금 월세 관계 없이 청년월세 특별지원 신청가능거주요건 폐지하여 대장자 기준 확대 지원기간 한 사람당 최대 2년으로 연장.  청년월세에 관한 배너이다. 복지로 Talk 맞춤형급여안내 (복지멤버십)복지멤버십에 관한 배너이다. 2023 나에게 힘이 되는 복지 서비스2023 복지서비스 안내 책자 지금이 이제 봄을 넘어 여름이 될 거 같기도 한 계절인데 아직 2023년 책자에 관한 배너이다.2024년 책자는 아직 안나온것일까? 책..

잘 안 되는 일이 있다면 뉴스에 나오는 정치인들을 참고하면 될 일이다.

정치에는 깊은 지식도 없고 관심도 가지기 싫지만 의무이기에 선거철 홍보물들은 꼼꼼하게 읽어보는 편이다. 최근엔 하도 뉴스거리가 많아서 뉴스도 참고하게 됐는데 뉴스에 나오는 정치인들을 보고 있으니 문득 떠오르는 것이 하나 있었다. 이거 잘 안 풀리는 일이 있으면 정치인 따라 하면 되겠는데? 예를 들면 상속문제라던지 세금 문제라던지 무언가 하고 싶은 게 있는데 잘 안되거나 몰라서 못하고 있다면 정치인을 참고하면 될 일이다. 물론 뉴스에 나오는 기업인들도 참고하면 더욱더 좋겠다. 문제는 이렇게 머리를 잘 쓰고 법을 잘 이용해서 내게 이익이 되는 방향이나 손해가 최소한으로 되는 방향으로 일처리를 하는 것이 과연 맞는가라는 것이다. 유행어 중에도 "이거 맞아?" 이런 말이 있듯이 정말 맞는 것인가 하는 생각이 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