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소개2017. 11. 10. 05:59

이번에 소개드릴 유튜브 채널은 "셀프메이드 (SELFMADE)"채널 입니다. 채널 이름에서 느껴지듯이 자신을 가꾸고 발전 시킬때 도움이 되는 내용들로 구성된 채널이죠. 지난번에 소개드렸던 "책그림"채널 처럼 화이트보드애니메이션기법으로 제작된영상 입니다.



유튜브 채널 셀프메이드유튜브 채널 셀프메이드

"셀프메이드 (SELFMADE)"채널 메인도 아주깔끔하게 되어있는 것을 볼 수있습니다.  "셀프메이드 (SELFMADE)"채널은 개설날짜가 2017년 6월로 되어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 4개월뿐이 안된 따끈따끈한 채널입니다.



4개월뿐이 안된 채널이지만 조회수는 60만이 넘어가는 것을 보아 상당히 많은 사람들이 영상을 조회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업로드된 영상은 4개뿐이 없었지만 좋은 내용을 담고 있어 많은분들이 본것으로 파악됩니다. 저는 이 영상들중 "부의추월차선" 관련 영상을 보았는데요 화이트보드애니메이션으로 친절하게 설명해주면서 진행되어 보다 쉽게 책의 내용이 다가왔습니다.


"남들이 하지않는 것을 하거나, 남들이 하는것이라면 그들보다 월등히 뛰어나게 해라"라는 많이 들어보기도 하고 어찌보면 쉬운말인데 화이트애니매이션으로 구성된 영상으로 보니 훨씬더 마음속 깊이 다가왔습니다.




"셀프메이드 (SELFMADE)"채널 바로가기 https://www.youtube.com/channel/UCQe2v1aNQW5HLd-TXOxsXYw


2017/11/01 - [유튜브 소개] - 유튜브 추천 채널 - 첫 번째 이야기 "화이트보드애니메이션으로 책을 소개하는 사람 책그림"


Posted by 친절한 맨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