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소개2017. 11. 2. 05:00

유튜브 추천 채널 두 번째 이야기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채널은 컴퓨터 매장을 운영하시는 분이 운영하시는 채널입니다.  


매장을 운영하시는 분답게 컴퓨터가 망가져 큰 실망감을 안고 방문한 고객들에게 만족감을 안겨주고, 인터넷으로 다양한 조합으로 부품을 사 오는 사람들도 친절하게 조립해주는 모습이 인상적이였습니다. 영상을 보면 친절함을 넘어 친근감으로 마치 잘 아는 옆집 아저씨가 조립해주는 느낌도 드네요. 




이 채널의 특징은 빠른 AS 또는 조립보다는 하나씩 차근차근 설명해주면서 진행을 하는게 특징입니다. 컴퓨터 전문가들보다는 처음 컴퓨터 조립을 접하는 분들이 보기 매주 좋은 영상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영상 중에는 메모리의 종류가 SLC, MLC, TLC가 있는데 각각 다른 이유도 친절하게 설명을 해주면서 진행합니다. 또 다른 영상에서는 혼자 조립하다가 컴퓨터가 작동하지 않아 들고 온 고객이었는데 조립할 때 어느 부분이 잘못됐는지 조금은 거칠지만 친절하게 하나씩 알려주면서 진행합니다. 



허수아비 유튜브 바로가기 https://www.youtube.com/channel/UCyoqIWgyiQmxYiNP_l7KlyQ


그리고 손대면 안될것같은 노트북들도 작업을 해주시는 영상은 인상적이였습니다. 손대면 분명 더 망가질것같이 생겼는데 말이죠.



Posted by 친절한 맨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