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2017. 6. 20. 16:50


안녕하세요 공터맨입니다. 구글 애드센스에 대한 두번째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어렵게 구글 애드센스 고객센터 메일주소를 찾아서 문의를 했는데 참 답답합니다. 차라리 벽에대고 이야기하는게 더 편할듯 하네요. 


내용을 요약해보면 이렇습니다.


공터맨 : 애드센스 계정이 승인이 안나서 새로운 사이트로 신청 하고싶다.

애드센스고객센터 : 무슨뜻인지 잘 모르겠다. 스크린샷을 포함해서 보내달라.





공터맨: 스크린샷을 찍어서 승인이 안되니 그냥 애드센스 계정을 초기화 해달라.

애드센스고객센터 :  애드센스는 일정량 이상 트래픽이 발생하면 애드센스 전문가가 검토를 하고 승인을 내린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홈페이지 메뉴얼)를 참고해라.


정말이지 답답해도 이렇게 답답할 수가 없습니다. 우리나라였으면 안되면 정책상안된다든지 되면 시간이 걸린다든지 해결책을 찾아주겠지만 이거는 그냥 답이 없는 것같습니다.


최근 정책이 변경되면서 이런 사례가 많아지는거같은데 향후 애드센스를 다른방향으로 운영 하려는건지 저같은 유저들은 신경도 안쓰는듯 하고, 구글 애드센스 포럼에 가봐도 비슷한 케이스가 점점더 많이 올라오고 있는데 전혀 관심이 없습니다. 


혹시나 애드센스를 신청 하려고 하시는 분들은 스트레스 유발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친절한 맨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