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한이야기들

4명이 5만원에 KTX 타고 강릉 가는 법!

공터맨 2018. 6. 8. 13:52
300x250

요즘도 힘들게 차 끌고 강원도 가시나요?

코레일이 이달 30일까지 청량리~강릉역 KTX를 4명이 5만 원에 탈 수 있는 특별 할인을 제공합니다. 사람이 늘어날수록 가격이 줄어드는 단체 할인도 받고, 강원도로 힐링 여행하러 떠나보자!



코레일코레일



1. 낭만이 넘치는 ‘해돋이 여행’

ㅣ 23:20 ~ 04:45 청량리역에서 밤기차 타고 정동진으로 출발

① 삼척 = 입구부터 출구까지 사랑하는 사람과 손을 놓지 않고 걸으면 사랑이 영원히 변치 않는다는 전설을 간직한 신비한 동굴

② 정동진 = 밤기차 타고 낭만적인 해돋이 관람!

③묵호항 & 안목항 = 묵호항 근처 드라마 ‘상속자들’, ‘찬란한 유산’ 촬영지 안목해변에서 바다와 함께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겨볼까요?


2. 월화愛가면 강원도를 느끼다

ㅣ 10:01 ~ 11:58 서울역에서 KTX 타고 강릉역으로!

① 강문해변 =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 촬영지로 유명한 강문 해변가에서 인생샷 남기기

② 월화거리&중앙시장 = 먹고 즐기고 느끼는 매력이 넘치는 월화 풍물시장 월화거리에서 강릉을 즐겨보세요

③ 허균·허난설헌 기념공원 = 우리나라 최초의 한글소설 ‘홍길동전’의 저자 허균과 조선 유명 여류시인 허난설헌의 업적을 기리기 위한 곳


3. 경강선 KTX 타고 떠나는 ‘오감만족 여행’

ㅣ 08:01 ~ 09:15 서울역에서 횡성으로 떠나요!

① 대관령 양떼목장 = 동해바다와 함께 초원이 펼쳐져 있는 한국의 알프스!

② 안목커피거리 = 맛있는 디저트와 함께 자유시간 만끽!

③ ‘도깨비’ 촬영지 주문진 방파제 = 날이 좋아서, 날이 좋지 않아서, 너와 함께한 모든 날이 좋았다.

④ 오죽헌 = 율곡 이이 선생이 태어난 조선시대 상류주택


5. 정선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여행

ㅣ 07:20 청량리역에서 정선으로 출발!


① 전통문화체험 = 향긋한 다도체험과 나만의 부채 만들기!

② 병방치 스카이 워크 = 스카이 워크 위에 서면 정선의 동강이 만들어 낸 한반도 모양의 지형이 한눈에!

③ 정선 아리랑 시장 = 전통 모습 간직한 시골장터에서 지역별미 맛보기!


6. 몸으로 즐기는 원주 체험여행

ㅣ 07:22 ~ 08:40 청량리역에서 원주 소금산으로 출발!


① 황둔 삼송마을 = 국내 최초로 쌀찐빵을 개발한 ‘삼송마을’에서 찐빵 만들기 체험&사계절 식물원 관람

② 원주 소금산 = ‘작은 금강산’으로 불리는 소금산. 국내 최장 길이인 200m의 출렁다리와 함께 스릴 넘치는 트레킹!


이번 주말, KTX 강릉선 타고 쉽고 빠르게 산 좋고 물 좋은 강원도로 떠나요!


출처:정책브리핑



4명이서 5만원이라니 정말 좋은 가격입니다. 편도긴 하지만 1인당 12,500원으로 매우 저렴합니다.


하지만!!



코레일2코레일2



코레일 홈페이지 예매부분에서 확인해보면 열차별 공석을 활용, 원하는 시간대에 운영되지 않을 수 있다고 합니다.


즉, 4명이 5만원짜리 표는 구하기 힘들다!!



코레일 할인매진코레일 할인매진




코레일 할인매진2코레일 할인매진2



현재 6월 8일이고 일주일 후인 15일로 검색을 하더라도 거의 할인매진에 새벽첫차 정도만 할인석이 남아있는것을 볼 수 있습니다.


가격이 매리트가 있긴하지만 이정도로 구하기 예매하기 힘들다면 할인 혜탁을 받는 사람이 몇명이나 될까 궁금하기까지 합니다.



ktx 강릉 가격ktx 강릉 가격




그래도 1인당 2만원이 넘는 가격을 4명이 5만원에 구입이 가능하니 예매에 도전해보는것도 나쁘지는 않아보입니다. 



레츠코레일 홈페이지 : http://www.letskorail.com/ebizprd/prdMain.do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