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소개

유튜브 추천 채널 - 일곱 번째 이야기 "인테리어는 내손으로 셀프인테리어 이폼"

공터맨 2017. 11. 8. 13:30
300x250

이번에 소개해드릴 유튜브 채널은 "셀프인테리어 이폼"채널 입니다. 셀프 인테리어에 관심만 많은 저는 어떻게 하면 이쁘게 인테리어가 가능할까 고민하면서 소소한 가구들을 구경해보고 우리 집에 어울릴만한 것이 뭐가 있을까 생각하고 있지만 항상 마지막에 엄두가 나지 않아 못하곤 했습니다.


그래도 용기를 내서 해보려고 셀프 인테리어 관련 유튜브 채널들을 열심히 찾아보던중 "셀프인테리어 이폼"채널이 눈에 들어와서 이렇게 추천드리게 됩니다.


채널 이름에서 인테리어 업체 느낌이 나는 채널이여서 다른 채널들처럼 업체에서 시공 후 올리고 있는 영상인 줄 알았지만 영상을 확인해보니 유튜브님이 주로 혼자서 하는 작업들을 올리는 채널이였습니다.


소소하게 인테리어 소품으로 방을 가꾸는 방법, 오래된 창틀 페인트 칠하는 방법 등을 소개해주고 있어 셀프인테리어를 생각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채널입니다.


셀프인테리어 이폼셀프인테리어 이폼



실제로 원룸인테리어를 진행하는 영상들도 있어 원룸에 살고 있고 인테리어를 고민하는 분들이라면 참고해서 진행하셔도 좋을것같습니다.




"셀프인테리어 이폼"채널 바로가기 https://www.youtube.com/channel/UC5OaQHImDBGJNG-h1tIudBA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