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2019/07 4

오늘은 화가나는 일 두개가 딱 있네요

카드번호 유효기간 등 56만 건 유출 확인. 유벤투스 호날두 얼굴로 축구한다. 글을 작성하면서도 정말 화가 납니다. 카드번호 유효기간 등 56만 건 유출 확인. 어떻게 유출된 건지 뉴스가 더 나와봐야 알겠지만 가지고 있는 카드는 전부 재발급해야 할거 같습니다. 뉴스를 보면 http://www.ddaily.co.kr/news/article/?no=183986 카드번호 유효기간 등 56만건 유출 확인...금감원 "직접 피해는 아직 없어" [디지털데일리 이상일기자] 금융감독원은 26일 경찰청이 이달 9일 여신전문금융업법 위반 혐의를 받는 이 모(41) 씨로부터 압수한 이동식저장장치(USB)에서 다량의 카드 정보를 발견하고 금감원에 수사 협조를 요청해 조사한 결과 www.ddaily.co.kr 14년도 1억 건..

유튜브 추천 채널 - 스무 번째 이야기 "2천만 구독자를 향해가고 있는 보람튜브"

공터맨의 스무 번째 유튜브 추천 채널 스무 번째 이야기 "2천만 구독자를 향해가고 있는 보람튜브"입니다. 무려 1년 만에 유튜브 추천채널에 새로운 글을 작성하게 된 이유는 바로 "보람튜브"때문입니다. 얼마 전 뉴스에 강남에 100억에 가까운 빌딩을 보람튜브에서 구매한다는 소식이 나왔습니다. 도대체 수입이 어떻게 되길래 100억 가까운 빌딩을 구매할 수 있는 걸까요? 구독자가 무려 17,637,704명입니다. 조회수는 5,941,876,239 ... 엄청난 숫자입니다. 단순하게 구독자랑 조회수만 비교해보자면 현재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BTS 채널이랑 비교가 될 정도입니다. 구독자는 BANGTANTV보다 적지만 조회수는 오히려 두배 가까이 될 정도입니다. 어떻게 이렇게 많은 구독자와 조회수를 기록..

유튜브 소개 2019.07.25

노노재팬 다들 참고 하고 계신가요?

일본과 관계가 좋아질 만한 뉴스는 전혀 들리고 있지 않습니다. 정확이 어떤 방향으로 일본과의 관계가 흘러가고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확실한 건 우리의 의지와 힘을 보여줄 시기라는 것입니다. 불매 운동을 강요할 수는 없지만 우리가 하나 된 모습으로 움직이는 모습을 보여줘야 일본에서 우리를 쉽게 볼 수 없을 것입니다. 하나된 모습으로 강력한 목소리를 내야 비로소 힘을 발휘합니다. 일본 제품과 기업의 이름을 알려주고 대체할 수 있는 제품도 확인해볼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노노재팬 노노재팬 | 일본 불매 운동을 위한 원산지 표시 및 대체 상품 정보 제공 안녕하세요 노노재팬입니다. 문의 주시는 부분에 대한 공지사항입니다. 1. 상품추가가 늦어지는 이유 갑자스러운 관심으로 추가요청이 급증하여 대응이 늦어지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아킬레스건을 공격한 일본

일본이 반도체 소재 수출 규제를 한다고 한다. 이게 과연 무엇이 문제이길래 이렇게 이슈가 되고, 일본 불매운동까지 일어나려고 하는 걸까? 여러 뉴스 매체와 인터넷을 통해 알아본 결과 매우 간단했다. 보통 다툼이나 서로 문제가 있을 때 싸움을 하더라도 서로 치명상까지 입히는 싸움은 하지 않는다. 그건 바로 목숨 걸고 하는 싸움이기에... 하지만 반도체가 우리나라에서 어떤 의미인가? 수출 1위 즉 우리나라를 먹여 살리고 있는 반도체인데 우리나라의 목숨줄을 물고 들어온다는 것이다. 일본이 우리나라의 아킬레스건을 친다는 의미가 되겠다. 일본은 왜 그럴까? 왜 갑자기 히든카드가 될만한 경제 조치를 취하는 걸까? 경제나 사회 전문가가 아니어서 모르겠지만 뉴스나 전문가들의 말을 들어보면 어느 정도 느낌이 오긴 한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