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소개

유튜브 추천 채널 - 열아홉 번째 이야기 "뮤직크리에이터 버블디아"

공터맨 2018. 7. 30. 04:49
300x250

공터맨의 열아홉 번째 유튜브 추천 채널 "뮤직크리에이터 버블디아"입니다. 구독자가 100만에 근접한 채널로 금방이라도 100만을 넘어설것으로 보입니다. 처음 '버블디아'님의 채널을 접하게 된 영상들은 남자들이 노래방에서 자주 부르는 '잠시만안녕, 하늘 끝에서 흘린 눈물, 천년의 사랑'등을 부른 커버영상들입니다. 


처음에는 노래방서 즐겨 부르는 노래들을 여성보컬이 부르는것이 신기해 '버블디아'님의 다양한 영상들을 봤고 다양한 영상들중 보컬가이드 영상들도 있어 노래를 조금더 잘 부르고 마음에 계속 찾게 되는 채널입니다.


노래를 조금더 잘 부르고 싶은분들은 한번 구독 해보세요!






'버블디아'님은 유튜브 뿐만아니라 카카오TV에서 생방송을 진행하시고 인스타그램 그리고 페이스북도 활동 하십니다. 개인적으로 노래에 대해서는 음표조차 모르지만 '버블디아'님의 영상들을 보면서 노래에대한 느낌이라고 해야할까요? 이런것들을 조금씩 접할 수 있어 자주 방문하게 되는 채널입니다.






현재 구독자는 94만명이 조금 넘어 조만간 100만을 넘어설것으로 보이고 총 조회수는 2억건이 넘었으며 개설일은 2014년 7월 25일로 최근 4년이 넘어섰습니다.





발성수업 영상들만 따로 모아있어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버블디아'님의 채널을 보면 뭔가 참 정리가 잘된느낌을 받을 수 있어 좋습니다. 영상들의 편집도 부담없이 볼 수 있게 편집하시는듯하여 좋습니다. 참고할만한 것이 있다면 소리와 영상을 따로 녹음, 녹화를 하셔서 싱크가 아주 살짝 안맞을 수 있는데 노래듣기에는 음질이 좋아 더욱더 좋습니다.



엠씨더맥스 - 어디에도





그리고 600만이상 조회수를 기록중인 김상민 원곡 'you' 입니다.




더 많은 노래는 '버블디아'채널에 가시면 보실수 있습니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