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4월 4주차(4월 24 ~ 29) 프로야구 중계일정

공터맨 2018. 4. 24. 03:28
300x250

KBO 공식 페이스북에 가보니 프로야구 중계일정이 공지되고 있어 가지고 와봤습니다.



현재 연승을 달리고 있는 팀 LG트윈스(3승) vs 넥센히어로즈(4승)의 잠실 3연전이 기대되는 상황이고 중계는 KBS N SPORTS에서 진행합니다. 타구장 중계일정은 이미지를 보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프로야구 중계일정프로야구 중계일정


출처 : https://www.facebook.com/kbo1982/




프로야구 중계는 경기를 보는 시청자 입장에서 아나운서와 해설자가 중요하게 작용되는 부분입니다. 중계를 보다 보면 양 팀 중 어느 한 팀을 조금 더 응원하는 느낌의 중계도 많은데(해당 구단 출신) 사람이다 보니 어쩔 수 없다고 생각되면서도 상대팀을 응원하는 입장에서는 조금 아쉽습니다.




어떤 방송사에서는 우연인지 일부러 그렇게 해설진들 맞춘 건지는 모르겠지만 양쪽 선수 출신 해설자를 한 명씩 섭외해서 진행을 했는데 조금 더 흥미가 생기고 보는 입장에서도 한쪽으로 치우치지 않는 중계를 볼 수 있어 좋았습니다.




중계할 때 한쪽 팀 성향이 강한 해설자가 있다면 다른 팀 성향 쪽 해설자까지는 안되더라도 중립적인 해설자를 섭외해서 중계를 진행했으면 좋겠습니다.



예를 들면 상대팀이 홈런을 쳐서 해설자와 아나운서만 빼고 모두 환성을 지르는 상황이 나오고 그들이 응원하는 팀은 홈런성 타구 만 나와도 소리를 내지르는 모습은 당황스럽기까지 하니까요.





출처:네이버


현재 순위 중 인상적인 부분은 KT위즈의 중위권 유지입니다. 최근 성적이 좋지 않았지만 일요일 경기에서 승리를 해 이번 주가 기대되고 팀 홈런 1, 2위를 다투며 강백호라는 괴물 신인을 거느리고 있어 이번 시즌 관심이 가는 팀입니다.



물론 제가 좋아하는 팀은 전설의 시작 "이정후"선수가 있는 넥센이지만요.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