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소개

유튜브 추천 채널 - 열일곱 번째 이야기 "71세 크리에이터 박막례 할머니 Korea Grandma"

공터맨 2018. 3. 30. 23:44
300x250

공터맨의 열일곱 번째 유튜브 추천 채널 "71세 크리에이터 박막례 할머니 Korea Grandma"입니다. 구독자가 40만이 넘는 인기채널로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박막례 할머니 유튜브 채널박막례 할머니 유튜브 채널


채널 메인화면을 보면 박만례 할머니와 지인할머니들의 마피아게임 영상이있습니다. 할머니들이 게임을 즐기시면서 잼있어 하는 모습이 인상깊은 영상입니다.






"71세 크리에이터 박막례 할머니 Korea Grandma"채널은 2017년 1월 30일에 개설되어 1년 조금 넘게 운영되고 있는데 조회수가 무려 4천만이 넘었습니다.


박막례 할머니도 대단하지만 뒤에서 메니저 역활을 하고 있는 손녀딸 "유라"님도 대단해 보입니다.






할머니들의 메이크업 방법, CF패러디등 다양한 콘텐츠로 운영되고 있어 할머니들분 아니라 다양한 연령층이 볼 수 있고 인기 영상들의 경우 조회수 100만회 이상씩을 기록하고 있어 인기가 어느정도인지 알 수 있습니다.






영상들도 1주일에 2회정도씩 구준하게 올라오며 콘텐츠를 늘리고 있어 젊은 층만 주로 이용하던 유튜브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 일으키고 있어 남다른 의미를 가지고 있는 채널입니다.






"71세 크리에이터 박막례 할머니 Korea Grandma" 채널 바로가기 https://www.youtube.com/channel/UCN8CPzwkYiDVLZlgD4JQgJQ/videos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