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소개

유튜브 추천 채널 - 열 번째 이야기 "영화&코믹스의 리뷰, 소개, 프리뷰는 여기서 B Man 삐맨"

공터맨 2017. 11. 11. 07:30
300x250

이번에 추천드릴 유튜브 채널은 "B Man 삐맨"채널 입니다. 이전에 "발없는새"채널을 추천드릴때 보셨던 분들도 계실텐데요 "B Man 삐맨"채널 역시 다양한 마블영화들이 소개되고있어 좋아하는 채널입니다. 물론 다른 다양한 영화와 애니메이션들도 있는 채널입니다. 메인에 보니 명탐정 코난이 보이는군요.


B-MAN 채널 메인 이미지B-MAN 채널 메인 이미지


최근 들려오는 마블 소식에 의하면 "블랙팬서"의 개봉이 임박했다고 하더군요 예고편도 등장했다는 소식을 듯고 영상을 찾아보았습니다. 역시나 삐맨님이 정리해주신 영상이 있어 보게 되었습니다.



"블랙팬서"영화는 "캡틴아메리카-시빌워"에 잠시 등장했던 블랙팬서가 주인공으로 나오는 영화인데 블랙팬서의 고향 "와칸다"를 배경으로 진행되는 영화입니다. "와칸다"는 외부로부터 철저하게 베일에 쌓여있는 국가로 엄청난 기술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예고편으로만 봐서는 아이언맨도 만들수 있을정도의 기술력으로 보일정도입니다.


그럼 삐맨님이 설명해 주는 블랙팬서 예고편을 감상해보세요.



"B Man 삐맨"채널 바로가기 https://www.youtube.com/channel/UCxlv4aOnrRTXMRSL8bVJqEw/featured


2017/11/03 - [유튜브 소개] - 유튜브 추천 채널 - 세 번째 이야기 "영화를 읽어주는 발없는 새"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