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소개

유튜브 추천 채널 - 여덟 번째 이야기 "여행의 소소한 팁 Travel Tube"

공터맨 2017. 11. 9. 07:49
300x250

이번 추천드릴 유튜브 채널은 여행 관련 채널 "Travel Tube"입니다. 잠들기 전에 여행 관련 영상들을 찾아보는데 소소하면서 재미있는 팁들이 있는 영상을 발견하게 되어 소개 드립니다.


Travel TubeTravel Tube



채널이 개설된 지 오래되지 않아서 아직은 풋풋한 느낌이 나는 채널인데요(2017. 4. 17. 개설) 내용은 여행 가기 전에 보면 충분히 도움 될 것들이 나오니 여행을 계획 중인 분들은 한 번쯤 보시는 게 좋겠습니다.


제가 본 "Travel Tube"채널 영상은 "싱가포르 여행 시 하면 절대 안 되는 행동 TOP12"입니다. 싱가포르는 많은 분들이 여행을 가고 싶은 곳으로 뽑고 있는데 싱가포르는 조심해야 할 부분이 있습니다. 그중 하나가 껌을 뱉거나 파는 행위를 하면 안 되는 것입니다. 우리나라의 경우는 전국 어디서나 껌을 구할 수 있고 심지어 아무 데나 뱉는 사람도 많습니다. 싱가포르가 서 우리나라처럼 할 경우 벌금을 물기 딱 좋다고 합니다. 외국인도 차별 없이 엄격하게 법을 적용한다고 하니 껌을 좋아하는 분들은 주의하셔야겠습니다.




"Travel Tube"채널 바로가기 https://www.youtube.com/channel/UCc4OuY3PeWklqBzQ3ySi3xA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