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소개2017. 11. 6. 12:37

유튜브를 방황하던 중 어디서 많이 본듯한 사람이 보였습니다. 그 사람은 바로 개그우먼 강유미. 

처음엔 그냥 방송화면 일부인 줄 알았는데 영상을 보니 직접 촬영하고 편집까지 하는 본인 채널이었습니다. 
"어 연예인도 유튜브를 하네?" 




신기한 마음으로 여러 영상 중 재밌어 보이는 영상을 하나 클릭해 봤습니다. "좋아서 하는 채널 강유미 yumi kang"채널에 보면 숙박녀 시리즈라고 있는데 다양한 숙박시설 직접 체험하면서 솔직한 후기를 담은 영상들이었습니다. 영상들 중에 "안영미 강유미의 미미채널"영상들도 있는데 "안영미 강유미의 미미채널"은 강유미와 안영미 두 분이서 진행하던 채널이었습니다. 현재는 "친구랑은 동업하지 마세요"란 말을 남기고 휴식기에 있는 채널입니다. 

영상 제목이 "[숙박녀] 강유미/신고은 드디어 5성급이다! 제주라마다호텔"인데 호텔에 가서 사인회도 진행하고 일반인이 아이들한테 연예인인척 사인하게 만드는 부분도 있습니다. 개그우먼이라서 가능한 부분도 있고 일반인이 하는 영상들과는 또다른 재미가 있습니다. 





그리고 영상소개 글을 작성하면서 다른 영상들을 보고 있었는데 "강유미가 라미네이트 하고 싶은 당신에게 꼭! 말해주고 싶은 것 6가지" 제목의 영상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영상을 보면 라미네이트에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하고 있고, 많은 치과의사들도 이 영상을 봤다고 합니다. 이영상 이후에 "치과의사 개그맨 김영삼선배의 /사이다/라미네이트/이야기/" 라는 영상이 추가 제작되었는데 이 영상에서는 이전 영상에서 이야기했던 라미네이트에 대해 전문가와 이야기하고 치과의사들은 어떤 생각을 가지고 있는지 나오는 영상입니다. 



저도 치아 건강이 좋은 편은 아니어서 이영상을 매우 관심 있게 보았는데 라미네이트를 고민 중이신 분은 정말 많이 알아보고 잘 생각하신 다음 하셔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좋아서 하는 채널 강유미 yumi kang" 바로가기 https://www.youtube.com/channel/UCPZ4e8BQEM-BlepSeZUESSw

Posted by 친절한 맨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