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소개

유튜브 추천 채널 - 열여섯 번째 이야기 "호기심 해결사 Heopop 허팝"

공터맨 2017. 12. 14. 03:44
300x250

공터맨의 열여섯 번째 유튜브 추천 채널 "Heopop 허팝"입니다. 100만이 넘는 구독자가 있는 인기 채널의 경우는 이미 알고 계신 분들이 많아 따로 소개 글을 올리지는 않았는데요. 이번에 정책브리핑 홈페이지가 개편되면서 정책브리핑 홈페이지의 콘텐츠를 찾아보다 허팝님을 보게 되어 소개하게 되었습니다.




이 영상은 정책브리핑에서 찾아볼 수 있는 영상인데 대한민국 정부 대표 유튜브 폴리씨에서 가지고 왔습니다.


정책브리핑 바로가기 http://www.korea.kr/policyplus/mediaSympathyView.do?newsId=148845501


대한민국 정부 대표 블로그 바로가기 https://blog.naver.com/hellopolicy/221156128539


대한민국 정부 대표 유튜브 폴리씨 바로가기 https://www.youtube.com/user/hipolicy/about




Heopop 허팝 유튜브 채널Heopop 허팝 유튜브 채널


Heopop 허팝 유튜브 채널 메인화면입니다. CG 효과인 듯 아닌듯한 흥미로운 영상이 대문에 올라와 있습니다.






2014년 7월 29일에 개설된 Heopop 허팝 유튜브 채널은 조회 수가 무려 12억이 넘은 인기 채널입니다. 구독자 수도 160만을 넘어 엄청난 인기 채널임을 알 수 있습니다.



채널 설명에 인상적인 문구가 있는데 "겉멋이 아닌 솔직한 모습으로 함께 인생 즐겨봅시다!"라는 내용이 보입니다. 해당 문구처럼 Heopop 허팝 유튜브 채널을 정말 솔직한 영상들을 볼 수 있습니다.





그중에 눈에 띄는 영상이 있어 가지고 왔습니다. 허팝 택배 3탄으로 100명에게 직접 선물을 주는 영상인데 해외까지 직접 가서 선물을 전달하는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짧은 기간에 여러 나라를 돌아다니면서 피곤한 모습이 영상에도 보이지만 열심히 다니면서 끝까지 선물을 전달하는 모습이 훈훈합니다.





영상 마지막 부분에 솔직하게 이야기하는 부분이 있는데 허팝이 왜 인기가 있는지 알 수 있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영상 조회 수는 떨어진다고 말하지만 이러한 모습 때문에 오래도록 사랑을 받는 채널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호기심을 해결해주는 채널답게 어린 친구들이 좋아하는 채널로 보입니다. 해당 영상에서도 많은 어린이들이 나오고 허팝을 좋아하며 반겨주는 모습이 많이 보입니다.




허팝채널에서 가장 인기있는 영상중 하나인 액체괴물수영장 영상입니다. 조회수가 무려 2500만 이상 기록되었는데 어린이들이 좋아할 만한 영상입니다.



자녀들과 친해지고 싶다면 허팝 채널을 한번같이 보는 것은 어떨까요?


 Heopop 허팝 채널 바로가기 https://www.youtube.com/user/heopopfamily









320x100